본문 바로가기
내돈내산 리뷰

한촌설렁탕 리뷰

by 다양한 정보와 리뷰 2021. 5. 10.
반응형

국밥 종류가 먹고 싶어 주문한 한촌설렁탕. 혼밥 세트 2 (얼큰 설렁탕+수만두 2알) 11500원 

혼자 먹기 적당한 가격과 양이라 한촌설렁탕을 시키게 됐다.

 

포장도 깔끔하게 오고 하리보와 물티슈가 와서 좋았다. 배달도 빠르게 와서 따뜻하게 설렁탕을 먹을 수 있었다.

 

 

당면이 있어서 불수 있어서 당면을 먼저 빠르게 먹었다. 당면이 탱탱해서 먹기 좋았다. 고추기름을 넣은 거 같아서 얼큰하니 좋았다.

설렁탕집은 김치가 중요한데 이 가게 김치 감칠맛이 있어서 맛있게 먹었다.

한촌손만두는 개인적으로는 다른 가게와 별 차이가 없는 거 같았다. 설렁탕을 먹고 만두 2알을 먹으니 너무 배불렀다. 정말 든든하게 배불리 먹고 싶을 때 한촌 설렁탕 혼밥 세트를 추천드리고 싶다.

 

반응형

댓글